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메뉴보기

시민마당 > 적극행정 칭찬합니다 적극행정 칭찬게시판

시민마당 > 적극행정 칭찬합니다

적극행정 칭찬게시판

작성자
문O정
[2019-06-25 16:31:57]
제목
부개2파출소 한헌현 팀장님 및 팀원분들을 칭찬합니다.
조회수 : 112
저희 아빠 성재석을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삼산경찰서 부개2파출소에서 일하는 성재석 경찰관의 큰아들 성준영입니다.

저는 평상시 아빠에게 감사하는 맘을 갖고 있었습니다.
첫째, 아빠는 저와 잘 놀아주셨습니다. 아빠가 일하시느라 바쁘고 피곤하다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아빠는 주말에 저와 농구를 함께 하며 놀아주셨습니다.
둘째, 아빠는 학생인 저를 가르치기 위해 공부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셋째, 아빠는 제 옷을 잘 사주셨습니다. 저는 아빠에게 명품을 입고 싶다고 말하곤 했지만, 사실은 아빠가 저에게 사주는 평범한 옷들에 감사했습니다.
그 밖에도 아빠에게 감사하는 맘은 많았습니다.

그런 아빠가 며칠 전 인천삼산경찰서 부개2파출소에서 쓰러지셨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쓰러졌을 때 도와주는 사람이 없었다면 아빠가 목숨을 잃을 수도 있었다고 합니다. 부개2파출소에 근무하는 한헌현 팀장님 및 팀원분들께서 저희 아빠가 쓰러졌을 때 바로 심폐소생술을 하고 119구급대를 불러 주셨다고 합니다. 아빠는 병원 치료 후 오늘 건강한 모습으로 집에 돌아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위급한 상황에 저희 아빠를 도와주신 부개2파출소 한헌현 팀장님과 팀원분들을 칭찬합니다.

저도 앞으로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도와, 아빠를 도와줬던 분들에게 은혜를 갚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2019. 6. 25.

성준영 올림.


박영훈 팀장님과 장한수 수사관님의  빠른대체에 더이상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O섭

[답변]부개2파출소 한헌현 팀장님 및 팀원분들을 칭찬합니다. 삼O문